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철관 인터넷기자협회장, <성우개론>저자와 대화
7일 오후 KBS녹음 스튜디오에서 만남 가져
 
김철관   기사입력  2015/10/10 [15:32]
▲ 지난 7일 오후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좌)이 최근 선보인 <성우개론> 저자 성우 김석환씨와 감수자 성우 박형욱씨를 만나 대화를 나눴다.     © 인기협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이 이론서 <성우개론> 저자 성우 김석환씨와 감수자 성우 박형욱씨를 만나, 대화를 나눴다.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은 지난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본관 녹음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을 만나 <성우개론>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성우개론>은 음성표현예술가, 성우에 대해 기록한 체계적인 이론서다. 이미 김 회장은 <성우개론>을 읽고 책 소개 글을 썼고, 이를 통해 만남이 이뤄졌다. 

이날 김철관 회장은 “책을 읽고 느낀 점이 많았다”며 “음성표현 예술가 성우에 대해 새로운 점을 알았고, 체계적인 이론서가 없는 성우들의 입장에서 잘 만들어진 책”이라고 밝혔다. 

<성우개론> 저자 김석환씨는 “이미서평을 통해 책을 꼼꼼히 읽은 것을 확인할 수 있어 좋았다”며 “다음에는 좀 더 진화한 성우에 대한 얘기를 출판하고 싶다”고 말했다. 

감수자 박형욱씨도 “책을 자세히 읽고 글을 쓴 흔적이 보였다”며 “저자가 쓴 책이 유일한 성우의 이론서라서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저자 김석환씨는 <평화방송>에서 송출하고 있는 프란치스코 교황 교시 목소리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이들은 오늘 11월 12일 저녁 6시30분에 진행되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기자협회 ‘13주년 기념 및 기자상, 참언론상 시상식’에도 참석하기로 약속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5/10/10 [15:32]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