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YS "한나라당 버르장머리 고쳐주자" 연이어 독설
 
장규석   기사입력  2008/03/19 [14:42]
한나라당에 대해 연일 비난공세를 펼치고 있는 김영삼 전 대통령이 "한나라당 공천은 민의를 저버린 공천"이라며 "버르장머리를 고쳐줘야 한다"고 또다시 독설을 퍼부었다.
 
김 전 대통령은 19일 오전 부산 남구의 김무성 의원 사무실을 방문한 자리에서 "한나라당이 공천한 사람보다 7배나 더 지지를 받는 김무성 의원을 낙천시킨 것이 공천이나"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 "압도적 다수로 김 의원을 당선시켜 한나라당의 버르장머리를 고쳐줘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 전대통령은 전날 부산 경성대 강연에서도 한나라당 공천을 '멋대로한 실패한 공천'이라고 혹평하는 등 한나라당을 겨냥해 연일 비난의 수위를 높이고 있다.
 
한편 김무성 의원은 이날 한나라당 유기준 의원과 무소속 출마를 선언한 최제완 씨(최형우 전 장관 아들), 김세연(김진재 전 장관 아들) 씨와 함께 부산에서 무소속 연대를 출범하고 본격 선거운동에 나섰다. / 부산CBS 장규석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08/03/19 [14:42]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

  • 나라사랑 2008/03/19 [23:23] 수정 | 삭제
  • 86세 노인이 유권자들에게 드리는 글

    여러 유권자들이 공산주의에 넘어갈 나라를 이 명박 대통령을 선출함으로 구국 일등공신으로 일한 것을 치하합니다.

    이번 총선에서 이 대통령을 선출했으니 이 대통령이 일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이 대통령 정당을 많이 밀어주어야 할 것입니다.

    만일 이북에 드나들면서 가면을 쓰고 이북을 위해 일할 사람을 선출하게 되면 이 대통령을 선출한 것이 헛수고입니다.

    왜냐하면 사사건건 발목을 잡고 일을 못하게 하니 헛수고가 아니겠습니까? 이번 총선에까지 밀어주어서 일을 하도록 이 대통령을 밀어주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제 일을 못하게 하고 다시 친북세력이 집권을 하게 될 터인데 다음 시기는 친북세력이 권력을 잡게 되면 이제 대한민국은 끝장나는 것으로 알아야 합니다.

    김 정일 꼭두각시 노릇을 하는 작자들이 가면을 쓰고 총선까지 이 대통령 편이 많이 되면 독재한다고 하는데 걱정하지 마십시오. 만일에 독재를 하면 탄핵하는 절차가 있지 않습니까? 그렇게까지 가지 않을 것입니다. 안심하시고 적극적으로 밀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