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수의정상 배진교 정의당 의원 "진보정당 역할 더 열심히 하겠다"
2021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9주년 인터넷기자상 수상 소감
 
김철관   기사입력  2021/12/05 [14:13]
▲ '우수의정상' 수상소감 밝히고 있는 정의당 배진교 의원이다.     ©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올해 인터넷기자상 우수의정상을 받은 정의당 배진교 국회의원이 진보정당의 역할을 더 많이 하라는 채찍의 상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정의당 원내대표인 배진교 국회의원은 3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열린 '2021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9주년 기념식 및 인터넷기자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상을 받았다.

 

배진교 정의당의원은 개인적으로는 인터넷기자협회에서 주는 상이 어떤 상보다 상당히 귀중하고 소중한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우수의정상을 줘 감사하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이어 “ 이 상을 준 가장 큰 이유는 제대로 된 진보정당의 역할을 더 많이 하라고 하는 채찍의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큰 언론에서 정의당을 잘 다루어주지 않는다최근에 들어 대선분위기인데도 양당후보들만 다룬다며 이럴 때 일수록 인터넷기자들이 대한민국의 다양한 목소리를 대변하고 후보들의 목소리를 좀 적극적으로 다뤄줬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사실 국회가 양당 체제하에서는 국민들의 사랑을 받을 수가 없다누가 누가 못 하냐를 경쟁을 하는데국민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겠는가라며 사랑은 아니어도 국민들께 국회를 덜 걱정하는 국회를 만들기 위해 조금이나마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피력했다.

 

한국인터넷기자협회는 정의당 배진교 의원을 우수의정상으로 선정한 이유로 노동자권리 향상한반도 평화언론개혁 등에 관한 우수한 의정활동으로 대의민주주의와 우리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했다. 

▲ 우수의정상을 받은 배진교 정의당 의원이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좌)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2/05 [14:13]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