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개그맨에서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김재욱의 경연은?
23일 저녁 'MBC 트로트 민족' 출연 경연
 
김철관   기사입력  2020/10/23 [13:34]
▲ 트로트 가수 김재욱     © 김재욱


개그맨에서 트로트가수로 출사표를 던진 방송인 김재욱(42)이 23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할 ‘MBC 토르트 민족’에 출연해 경연을 한다.

 

‘MBC트로트의 민족’은 23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지난 10월 추석 연휴 안방의 시선을 사로잡은‘MBC트로트의 민족’특별판이 시청률 11.3%를 기록했고, 앞으로도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국내 최초 K-트로트 지역대항전인‘MBC트로트의 민족’은 5000:1의 경쟁률을 뚫은 80팀의 도전자들이 치열한 경연을 한다. 이들 참가자 중 개그맨 출신의 김재욱도 출전한다.

 

김재욱은 이미 2011년도 ‘거짓말쟁이’라는 트로트 곡을 냈으며, 최근 6월에는 ‘인생한방’이라는 곡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트로트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개그프로그램 및 각종 행사에서 노래잘한 개그맨으로 정평이 난 그는 ‘김재롱’이라는 부캐로 최근 활동 중이다.

 

트로트 경연에 임하는 김재욱은 “평소 트로트가수를 동경했었다. 이제야 진정한 트로트가수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다”며 “잠깐 이벤트적인 가수가 아닌 꾸준히 사랑받는 가수 김재롱이 되도록 노력하겠”고 밝혔다.

 

서울 2팀에 속한 그는 팀 안에서 맏형으로 같은 팀원들과 즐겁게 호흡을 맞추며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초대형 프로젝트 ‘MBC트로트의 민족’은 전현무의 사회로 진행되며, 심사위원으로는 음악계를 대표하는 박칼린, 이은미, 진성, 김현철, 이건우, 박현우, 정경천,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맡는다.

▲ 트로트 기사 김재욱     © MBC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0/23 [13:34]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