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콩코디아국제대 CEO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최태환 2대 동문회장 취임
 
김철관   기사입력  2015/04/10 [09:02]
▲ 이취임식     © 인기협


미국콩코디아국제대학 CEO과정 2대 총동문회장에 최태원 아델포스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9일 저녁 서울 종로구 홍릉로(청량리) 엘르 컨벤션에서 열린 '미국콩코디아국제대학 CEO과정 동문회장 이․취임식'에서 최태원 아델포스 대표이사를 2대 총동문회장으로 추대했다. 


취임한 최태원 총동문회장은 “바쁜 데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주신 동문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김형민 초대 총동문회장께서 오늘 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부단히 노력한 분”이라고 밝혔다. 이어 “초대 총동문회장에 이어 콩코디아국제대학 발전과 동문회의 발전 및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임을 한 김형민 초대 총동문회장은 “동문회장을 하면서 즐거운 일도 있었고 때로는 너무 힘들어 그만 두고 싶을 때도 있었다”며 “오늘 취임한 신임 총동문회장은 여러 면에서 정말 탁월한 분이기 때문에 동문회를 잘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취임식     © 인기협

축사를 한 미국콩코디아국제대학 이존영 아태총장은 “김형민 초대회장님이 어려움 속에서 동문회를 잘 이끌어줘 감사하다”며 “새로 취임한 최태환 동문회장님도 막중한 책임의식을 갖고 활동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격려사를 한 지용기 미국콩코디아국제대학 교수부장은 “총동문회 이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초대 총동문회장은 어려웠던 초창기에 굉장히 노력한 분”이라며 “취임한 최태환 총동문회장도 초대에 이어 학교 발전과 동문회 발전을 위해 신경을 많이 쓸 분”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기 이양, 2대 동문회 취임 임원들의 위촉패 전달, 학교 운영위원회 임원 추대패 전달 등이 있었다. 사회를 본 최병한 총동문회 사무총장은 동문회 임원회의 결과를 보고했다.

▲ 기념촬영     © 인기협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5/04/10 [09:02]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