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IT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철관 인기협회장, 왕샤오리 화탕그룹총재와 대화
16일 중국 칭따오 HT mall 국제전자상거래 개막식 초청 참석
 
취재부   기사입력  2014/01/20 [19:53]
 
▲ 중국 왕샤오리 화탕그룹 총재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인 김철관 공동취재단장 만나 대화를 나눈 후 악수를 하고 있다.     ©인기협
김철관 인기협회장이 중국 화탕그룹이 추진하고 있는 '한-중 국제전자상거래 HT mall 개막식'에 참석했다.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은 지난 16일 오후 3시 중국 청도시 샹그리나호텔 대회의실에서 열린 화탕그룹의 'HT mall 국제전자상거래 개막 및 사업설명회'에 참석했고, 6일 저녁 브리핑룸에서 왕샤오리 총재를 20여명의 중소기업인들과 함께 만나 사업 설명을 들었다. 17일 오전에도 김철관 회장은 왕샤오리 화탕그룹 총재와 만나 대화를 나눴다.

이날 김철관 인기협회장은 "HT mall 국제전자상거래 사업설명회에 한국인터넷기자협회 기자단을 초청해 준데 대해 감사하다"며 "한중 간의 교역의 창구인 HT mall 사업 개막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어 왕샤오리 화탕그룹 총재는 "중국의 통관절차 등이 불편했는데, 이번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통해 공급업자들에게 불편한 점을 많이 해소했다"며 "한중 간의 교역이 활발해 질수 있도록 잘 보도해 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국인터넷기자협회 공동취재단장인 김철관 인기협 회장을 비롯해 윤여진 부회장도 함께 공동취재단으로 참석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4/01/20 [19:53]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